공부/알고리즘 공부

알고리즘 공부 메뉴 취지

냥냥냥냥냥냥 2022. 6. 7. 20:43

안녕하세요 개발자 도도 입니다

 

참 공부해야할 건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것 저것 막 공부를 하려고 시작중이지만 끈기 있게 하지 못하고 있는 제가 안타깝기도 하네요

 

입사 후 부터 줄곧 목표로 삼던 종만북(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 알고리즘 문제해결 전략) 1회 독을

매년 목표로 삼았었는데 ㅎㅎ 이번에는 드디어 그 목표를 이뤄볼까 합니다

 

사내 알고리즘 등급인 expert 취득을 목표로 하기도 하면서, 알고리즘에 대해서도 튼튼한 지식을 갖고 있는 개발자가 되고 싶다는 열망을 이루기 위해 시작해볼까 합니다 ㅎㅎ

 

앞으로 조금씩이나마 글을 남겨서 학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W 직군으로 이직 혹은 취업 준비 중인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혹시나 저 책이 어떤 책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book.algospot.com/